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현재 페이지 위치

> 점자도서관 소개 > 관장 인사말


관장 인사말


관장님 사진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
전라북도점자도서관 관장 김원경입니다.
전라북도점자도서관 홈페이지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.
저희 전라북도점자도서관은 (사)전라북도시각장애인연합회가 운영하는 산하시설로 전라북도 내 1만 2천 시각장애인들의 독서문화생활과 정보접근성 향상을 위하여 2001년 개관하여 도내 시각장애인을 위한 ‘시각장애인대표전문도서관’으로 거듭나며 현재 12여년의 역사를 맞이하고 있습니다.
저희 전라북도점자도서관이 전라북도 내 시각장애인을 위한 전문도서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된 것을 늘 따뜻한 마음을 갖고 함께해 주시는 시각장애인 이용자,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모든 분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. 애정 어린 관심과 지원을 쏟아주신 도내 시각장애인, 자원봉사자, 후원자, 지역사회 유관기관 관계자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 또한, 본 도서관 홈페이지가 시각장애인의 접근이 용이하고 활용하기 편리하게 리뉴얼 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전라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
본 전라북도점자도서관은 전라북도 내 시각장애인의 폭 넓은 독서문화생활과 정보접근성 향상을 위하여 시각장애인을 위한 교육, 다양한 정보자료 제공 및 확보와 보급을 위해 노력하며 시각장애인의 눈높이에 알맞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. 뿐만 아니라 ‘열린점자작은도서관’ 활성화를 통해 비시각장애인들의 독서문화 진흥과 인근지역주민 및 아동들의 문화생활 함양, 시각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서도 노력하겠습니다.
저희 전라북도점자도서관이 더욱 성장하고 발돋움할 수 있도록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십시오.
감사합니다.
전라북도점자도서관 관장 김원경

관장 인사말 즐겨찾기추가